현대자동차 > 블루멤버스 혜택안내

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/카드 안내

블루멤버스 서비스는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 모든 블루멤버스 회원님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.
차량운행 중 발생 가능한 문제를 미리 예방하고, 해결하는 서비스로
블루멤버스의 혜택을 소개합니다.



  • 정기점검
    • 신차 출고일 기준 8년간 8회 동안 고객님께서 보유한 차량을 점검해 드립니다.
  • 차량케어
    • 정기점검 서비스 시 8년간 8회 병행하여 무료 제공 됩니다.
  • 직영서비스센터 / 블루핸즈
    • 일반수리 시 수리금액의 0.5%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
  • 예약정비
    • 전국 블루핸즈(23개 직영 서비스 센터 및 1,400여개 서비스 협력사)에 사전 정비예약 시 대기시간 없이 바로 차량 정비 서비스 제공
  • 홈투홈 서비스
    •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으로, 직접정비업체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
      차량을 인수하고,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.
  • 찾아가는 비포서비스
    • 아파트, 대형마트, 공원 등으로 고객을 찾아가 차량의 성능 향상과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
      고장 전 예방점검을 기본으로 하는 '신개념방문서비스' 활동입니다.
  • 보증수리
    • 현대자동차 차량은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되고 있습니다.
  • 긴급출동 서비스
    • 노상에서 차량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경우, 현대자동차
      긴급봉사반(080-600-6000)으로 연락하면 즉시 출동하여 조치를 취해 드립니다.
  • 오토케어
    • 차량진단기술과 무선통신을 연계한 오토케어를 이용하시면 차와 인터넷 어디에서나
      경제운전, 차량진단, 소모품관리 등의 토탈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안내